답변내용
안녕하세요 문화빅데이터 플랫폼 담당자 입니다.
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현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확인해 본 결과 사용자분의 계정 비밀번호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.
수고스럽지만 문화빅데이터 플랫폼에 로그인하셔서 "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" 선택, 현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
비멀번호를 변경 후 재로그인 하신 다음 장바구니에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.
만일 비밀번호 변경, 재로그인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재문의 부탁드립니다.
다시 한번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