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관광
-
문화사업
-
문화예술
-
도서
-
체육
-
코로나19 관련 문화 데이터
-
음식
-
소셜
-
한류
-
미디어
-
숙박
-
"스마트 독서생활"
도서/출판 -
"KOREA Activity"
생활체육 -
"공연문화예술"
문화예술 -
"건강한 여가 시민양성"
문화활동 -
"관광문화의 도시"
지역문화 -
"스마트한 숙박"
숙박/레저 -
"스마트한 음식"
음식 -
"트레블 데이터"
관광객 챗봇대화 -
"문화 트렌드"
문화키워드 -
"문화소비추천"
TV소비 -
"관광문화의 도시"
지역문화 -
"문화여가소비 분석"
금융신용정보 -
"여가문화 리서치"
소비자 조사 -
"숙박시설 분석"
수익/숙박시설 -
"문화산업 활성화"
문화산업 -
"섬관광 빅데이터 허브"
제주관광 -
"지역고유문화활성화"
지역문화 -
"문화여가 트렌드"
미디어/유동인구 -
"모바일앱 이용 트렌드"
모바일/미디어 -
"복합문화예술 콘텐츠"
문화예술 -
"반려견동반가능한 장소정보"
숙박/관광/여가 -
"지역별 문화여가 소비"
문화소비 정보 -
"SNS소셜데이터"
SNS -
"K-TREND"
미디어 분석 -
"국민 건강 증진"
식품산업 -
"지역 문화 경제 활성화"
광주관광 -
"무료 음원 서비스"
음악 -
"국민 체육 여가"
체육빅데이터
-
01플랫폼 및 수요자 전략수집
-
02데이터 관리 및 운영
-
03유통 전략 및 방안 수립
-
04상생 협력 방안 수립
-
05성과 분석 및 환류 계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