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적별 결제 비교 기반 K-쇼핑 소비 트렌드 데이터
레드테이블
ㅇ 데이터설명- 내국인·외국인 소비 패턴 및 단가 차이 비교 데이터ㅇ 활용분야- 국적별 결제패턴 기반 타겟형 쇼핑 콘텐츠·마케팅 기획
레드테이블은 설립 11년차인 빅데이터 기반 레스토랑 마케팅 플랫폼으로 레스토랑 빅데이터 DaaS(Data-as-a-Service) 홍보마케팅 및 상품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. 레스토랑 빅데이터 서비스, 홍보마케팅, 상품 판매 사업을 통해 음식관광시장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자는 의미의 ‘Make Food Tourism Convenient’를 슬로건으로 하여, 아시아를 대표하는 레스토랑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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