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 설명
○ 데이터 소개
- 30여개 PP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광고를 일별, 시간대별, 업종별, 광고주별, 브랜드별로 분류한 데이터
○ 활용 분야
- 광고 효과 및 광고 동향 분석
- 광고단가 대비 어느 채널에 광고를 하면 유익한지 광고주들이 파악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함
○ 데이터 출처
- TNMS 자체 데이터
○ 데이터 소개
- 30여개 PP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광고를 일별, 시간대별, 업종별, 광고주별, 브랜드별로 분류한 데이터
○ 활용 분야
- 광고 효과 및 광고 동향 분석
- 광고단가 대비 어느 채널에 광고를 하면 유익한지 광고주들이 파악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함
○ 데이터 출처
- TNMS 자체 데이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