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 설명
ㅇ 데이터 소개
- 방한 중국인의 관심 여부와 구매 동기, 소비 습관을 알려드립니다.
- (소비 습관) 각 소비 유형의 평점을 백분위로 나열하였을 때 상위 50% 여부
ㅇ 활용 분야
- 방한 중국인 타겟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근거 자료 활용 가능
ㅇ 데이터 출처
- (12CM China) 와이파이 동글 대여사업 수집 데이터
해당 데이터는 원천 데이터 수집 불가 사유로 인해 2022년부터 갱신이 중단됩니다.
ㅇ 데이터 소개
- 방한 중국인의 관심 여부와 구매 동기, 소비 습관을 알려드립니다.
- (소비 습관) 각 소비 유형의 평점을 백분위로 나열하였을 때 상위 50% 여부
ㅇ 활용 분야
- 방한 중국인 타겟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근거 자료 활용 가능
ㅇ 데이터 출처
- (12CM China) 와이파이 동글 대여사업 수집 데이터
해당 데이터는 원천 데이터 수집 불가 사유로 인해 2022년부터 갱신이 중단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