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 설명
ㅇ 데이터 소개
- 중국 주요 도시의 쇼핑 품목 별 선호도
- (쇼핑 성향) 품목 별 선호도 평점을 백분위로 나열하였을 때 상위 50% 여부
ㅇ 활용 분야
- 방한 중국인 타겟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비교 분석 자료 활용 가능
- 방한 외국인 출신 지역 별 타게팅 상품 선정 가능
ㅇ 데이터 출처
- (12CM China) 와이파이 동글 대여사업 수집 데이터
ㅇ 특이사항
- 해당 데이터는 관련사업 종료로 인해 2022년부터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습니다. 추가적인 문의는 데이터 상담소 > 데이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